코스피200옵션자동매매프로그램, 캔들의 꼭지와 바닥

코스피200옵션자동매매프로그램, 캔들의 꼭지와 바닥
장소, 해외 장소 등을 찾고 있든, 아니면 시도해 보시든, 모의 투자에 대해 생각할 필요는 없어요.
나는 수천만 원을 잃었어요.
그때, 나는 모의 투자를 할 거로 생각했어요.
분명한 것은 실제 투자와는 완전히 다르다는 것이에요.
그러나 우리는 돈이 부족한 것 봐요 낫다고 생각했어요.

어떤 사람들은 개인적으로 이 블로그를 본 후 나에게 연락했어요.
어떤 길을 올라갈지는 모르겠지만, 목표와 목표는 저와 같을 것이에요.
지속적인 수익 창출은 약간의 손실이지만.
그리고 그들이 나에게 물어 뭔가가 있어요, 연례행사처럼.
나는 지속 가능한 이익을 만들 수가 있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그런 다음 몇 가지 질문했어요.
그들 대부분은 공부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그들은 책을 많이 읽어요.
그런데 왜 잃고, 잃을까요? 공부하고 덜 읽기 때문인가요? 그래요 면 모의 투자를 통해 무엇을 배워야 할까요?
나는 물의 다른 쪽이 정말 중요한 시장이라고 생각했어요 모의에 투자하기에 좋은 장소이에요.
순위와 실험에 내 생각과 판단을 넣을 수 있어요는 것은 그리 좋지 않아요.
위에서 언급했듯이, 나는 기술을 공부하고 책을 덜 읽었어요.
절대로 안 돼.
한 달 정도 공부하여 모든 기술을 배우게 될 것이에요.
그리고 눈에 띄지 않아요.
결국, 당신이 조롱 배울 수가 있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썩은 프레임을 변경할 수 있어요는 것이에요.
이것에 대해 좋은 곳이에요.


10 일 동안 틱 작업의 결과.
위장은 네 번 행해졌어요.
수입의 두 배, 두 번 잃었어요.
(나는 Kim에 달러를 이동해야 해요는 것을 매우 좌절해요) 사실, 나는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었고, 나는 다른 일을 했어요는 것을 청산했어요.
결론은 손실에 대응하는 방법과 알아야 할 것을 더 잘 알고 있어요는 것이에요.
나도 몰라, 하지만 난 몰라요, 하지만 당신은 당신에게 연락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하는 경우, 알아요 지휘소, 그리고 당신은 밖으로 놓치고 있어.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말하지 않아요.
당신은 당신 자신의 기초를 깰 해야 했어요.
일부 회원들은 금형을 깨는 데 관심이 시간이 더 걸린다고 생각했어요.
좌석이 비어 있으므로 카톡 ID에 대한 비밀 설명을 작성해 드리며, 연락을 드릴 것이에요.
연구와 연구에 관심이 없어요 면 기술과 이익을 걱정하는 사람들만 카페나 전문가가 일반적인 수율 거짓말을 할 수 있어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해외선물수수료와 실체결 증거금 대여계좌 업체 고르는 법

실체결 해외선물 대여계좌 선물옵션 증거금 대여 전문회사 에이스트레이딩

대여계좌 이용시 주의할 사항 및 실체결 회사의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