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장기투자, 베이시스

해외선물장기투자, 베이시스
해외선물거래 저널 및 복기 강연 220만 유로 원유 수익/ 금 선물 금/SP500/유로FX FX 매일 밤 2000 달마 학파에서 해외 통솔력 아카데미 선물 및 풀 순위 녹화 비디오.
그것은 마침내 허벅지 슬롯과 함께 월요일의 무역을 잡은 유로와 금에 대한 매도이에요.
유로화는 결국 300 진드기 하락했고 금은 200 진드기로 떨어졌고, 주요 및 월간 최고치는 상당한 저항에 부딪혔어요.
물론 실제 거래에서 50개의 진드기가 예상대로 시장이 흐르는 것이 합리적이에요. (실제 트랜잭션 비디오에 대한 하단에 비디오를 확인!) 올바른 판매와 원칙은 원칙과 표준에 관한 것으로 시작되오.
명확한 기술을 통해 거래하는 것도 중요했어요.


골드 입구 차액은 1331.3개의 작고 15틱으로 최대 160틱을 완성했어요.
진드기 140의 끝에서, 우리는 120틱으로 감소하여 관청에 대한 우리의 욕망을 감소, 하지만 결국 거의 전멸 60 이익의 틱, 순위 흐름에서 등장으로.
그것에 대해서 생각해 봐. 금의 항목은 매우 분명해요.
오랜 시간 프레임에서 중요한 평평한 저항 외에도 기초는 가속화되어 도전하고 도입해야 하는 저항 부문을 만들었어요.
위험을 감수하거나 구독에 참여하지 않는 것은 투자자의 책임일 뿐이에요.
명확한 분석, 대담한 투자 및 견고한 심리학은 삼중 샷으로 큰 이익을 얻었어요.


금에 투자하는 것은 달러의 가치가 필요했어요.
달러는 이날 강세를 보인 후 반등했으며 회복 조짐을 보였어요(이 시점에서 우리는 들어섰어요). 결국, 며칠 후, 가을 이후 강한 상승 추세는 금의 하락으로 연료를 공급했어요. 우상 숭배를 자극했어요.


유로화는 1.20715년에 판매되어 50센트 이익 부문에서 모두 문을 닫으면서 견고한 이익을 얻었어요.
금과 유로는 달러의 방향에 크게 영향을, 그래서 함께 방향을 표시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일반적이에요!


외국 선물 거래 꿀 주식은 달러의 가치 변동에 대한 좋은 비디오를 받아요.
Euro FX 투자자들은 달러가 상승하고 달러 하락이 상승 추세의 가장 직접적인 징후이기 때문에 항상 화면의 한쪽에 달러 지수 순위를 자세히 지켜봐야 했어요.
달러 가치의 변동은 Invering.com 달러 지수 흐름 순위에서 실시간으로 찾을 수 있어요. 즉시 달러 지수 흐름 순위를 https//www.investing.com/quotes/us-dollar-index-streaming-chart


달마 학교 역의 녹화 된 비디오는 매일 밤 8시에 시작되오.
(편집하지 않고 6시간짜리 비디오이에요) 당일 거래는 평소 봐요 1800 일찍 시작되며 역에 등록하여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어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해외선물수수료와 실체결 증거금 대여계좌 업체 고르는 법

실체결 해외선물 대여계좌 선물옵션 증거금 대여 전문회사 에이스트레이딩

대여계좌 이용시 주의할 사항 및 실체결 회사의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