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차트, 선물옵션 하락 반전 패턴

옵션차트, 선물옵션 하락 반전 패턴

나스닥은 0.79% 상승 마감했어요.

많은 변수 사이에 긴장이 부어 있어요.
개장 전에도 투자자들은 중국 협상팀이 하루 만에 올 것이라는 소문에 혼란스러워했고, 많은 부정적인 보도와 이를 부인하는 보도가 나왔다.

이런 식으로, 흐름은 완전히 트럼프에 의해 트위터에 방에 변경되었어요.
내일 우아의 만남은 모든 혼란을 끝냈어요.
나는 언젠가 그것을 협상해요.
아니, 그것은 상황에 따라 그 시간에 변경되오 전망을 닫고 부스터로 시장을 설정했어요.

리우 회담이 아무런 결과도 없이는 응답하지 않을 것이라는 설명이 있었고, 또한 시진핑과의 만남을 기대하며 공중시장은 적극적이었어요.

어제까지 순환되고 있는 합의론은 미리 정의된 사실로 받아들여졌어요. 중국은 외환 시장을 적극적으로 방해하지 않았고 미국 농산물 추가 구매는 미국 거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으며, 이는 다음 주 Sa bide 세금의 지연을 지연시키고 화웨이가 제한된 접근 권한을 가진 부품을 제공할 수 있게 할 것이에요.
시장은 거래소와의 합의가 현실이 될 것이라는 인식에 나온다.

장이 끝난 후 그는 미국과 중국의 협상이 순조롭게 진행되라고요 트윗했고, 이 의견은 자세한 내용 없이 속보로 보도되어요.
공기는 오늘날에도 좋아요.
그러나 증가는 제한적이에요.
시장에 대해 지나치게 낙관적이지 않고 시장의 분위기를 완전하고 분명하게 보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보수적인 태도가 많이 있어요.
그 결과, 시장은 증가하지 않고 오히려 제한된 출현 더 많은 이자 인하에 대한 기대도 요인이에요.
연준은 금리 인하를 더 지원했어요고 밝혔으며, 이날 발표된 경제 지표는 다소 부진했어요.
그래서 대부분 사람들이 이번 달 FOMC에서 금리가 하락할 것으로 예상했어요.
투자자들은 인하율에 베팅하고 있으며, 미-중 무역 협상은 결혼 협정일 가능성이 큽사.

특히, 애플의 보고서는 가까이 있었어요.
일부 주요 증권사들이 투자주가를 올리면서 애플의 주가는 리인근에 상승했어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해외선물수수료와 실체결 증거금 대여계좌 업체 고르는 법

실체결 해외선물 대여계좌 선물옵션 증거금 대여 전문회사 에이스트레이딩

대여계좌 이용시 주의할 사항 및 실체결 회사의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