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옵션대박, 파동원리 분석법

선물옵션대박, 파동원리 분석법
해외선물 이해(금) - 시리즈 자산
시리즈자산은 최근 영국의 브렉시트 이후 국내 투자 선물/해외 선물 거래 옵션과 함께 상당한 시장 변동성의 대상이 되고 있어요.
브렉시트 국민투표 당일 큰 폭의 내림세가 있었어요.
글로벌 상황이 불안정해지면 금은 문제가 되고 있어요.
실제로 CME 금 선물은 브렉시트 동안 크게 상승했으며, 금 관련 수령인들도 주가상승을 기록했어요.
이번에는 금 선물을 간략하게 살펴보겠어요.


금은 인류 역사와 함께해온 대표적인 안전 자산이에요.
크고 작은 글로벌 문제가 세상을 불안정하게 만들 때마다 상대적으로 안전하다고 여겨질 수 있는 금 가격은 상승하는 경향이 있어요.
금 선물은 향후 금 가치를 예측하는 방식으로 SP500 및 나스닥 또는 석유와 같은 미국 지수 선물과 함께 높은 볼륨과 변동성으로 인기 있는 해외 선물이에요.
세계 최대 선물 거래소인 COMEX(NYMEX)를 통해 거래할 수 있어요.


금 선물의 틱 가치는 호주 달러, 석유 등과 같은 10이며, 대부분의 외국 선물과 마찬가지로 개인 투자자의 경우 만료 일이 만료되면 실제 금 인수가 없어요.
해외금 선물 투자자들은 전매일 이전에 보유한 차액을 마감함으로써 상승 또는 손실을 확인했어요.


해외 선물 거래에 익숙하지 않거나 새로운 거래인 외국인 선물 투자자의 경우 금 가격이 상승하면 금 선물 거래에 유리하지만, 해외 선물 거래가 상승 또는 하락과 관계없이 방향을 예측할 수 있어요 면 금 가격과 관계없이 언제든지 이익을 확인할 수 있어요.
금 가격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면, 구매하고, 하락을 예상해요 면, 당신은 그것을 판매할 수 있어요.


금 가격은 2016년 초와 비교하면 30% 증가했어요.
최근 브렉시트의 영향으로 금 가격이 한동안 상승했으며 최근 미국 달러 하락은 다소 부진할 것으로 보이지만 달러 가격은 제한될 가능성이 높아요.
시시리즈 시의회와 함께, 우리는 가장 상징적인 해외 미래 중 일부에 대해 배웠어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해외선물수수료와 실체결 증거금 대여계좌 업체 고르는 법

실체결 해외선물 대여계좌 선물옵션 증거금 대여 전문회사 에이스트레이딩

대여계좌 이용시 주의할 사항 및 실체결 회사의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