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야간선물지수, 외인과 기관의 수급으로 방향성 판단

코스피야간선물지수, 외인과 기관의 수급으로 방향성 판단

2010년 초에 해외선물을 처음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당시 국내선물과 옵션이 있었고, 해외선물은 알려지지 않았어요.


국내선물옵션 시장 이후에, 나는 휴식을 취하고 다음 날의 판매를 준비하는 데 사용.


나는 기사를 우연히 발견하고 밤에 판매할 수가 있는 제품이 있어요는 것을 발견했어요.


해외 선물이에요!


이것은 새로운 세계에 대한 또 다른 기회의 시작이었어요.


만. 투자 의결과는 좋지 않아요.


국내 미래 딜러로서, 도전 FX 유로는 무거운 변동성과 비싼 수수료를 겪고, 손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축적했어요.


그것은 전국 선거에서 수입의 반복이 되었고 해외에서 잊혔어요.


또한, 나는 나쁜 밤을 했고 아침 장의 끝까지 판매해야 했고, 내 건강과 건강이 약했어요.


여전히 해외에서 미래를 거래하는 많은 사람.


지금은 많은 해외 선물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많은 사람이 판매하고 있어요.


노동자들은 낮에 일하고 자국 선박을 팔 수 없어서 점점 더 많은 사람이 해외에서 일하고 판매할 의향이 있어요.


퇴근 후 하루에 10-200000의 승리를 거두는 것에 대해 생각해요 면 한 달을 낼 수 있다고요 생각할 것이에요.


그러나 해외 선물은 그리 좋지 않아요.


이는 변동성 때문이에요.


강력한 지표 방출 시간은 12개의 진드기, 때로는 100개 이상의 진드기에서 1~2분까지 다양했어요.


잠시 후, 길을 잃게 되고, 그 어느 때봐요. 더 큰 손실을 입을 것이에요.


나는 지금 많은 석유와 금을 팔았고, 나는 점점 더 휘발성 주식을 선호할 거에요.


나는 많은 석유와 금을 거래했지만, 나는 이익을 위한 기회가 많고, 나는 큰 손실을 기꺼이 감수할 필요가 있어요.


나는 수천, 수억 달러를 잃었고, 이 주식을 거의 잃지 않았어요.


몇 진드기, 상위 20 진드기, 그것은 이익을 만들기 어려워요.


멈출 수 없어요 면 100개 이상의 진드기가 있고, 진지하면 200~300틱으로 고생해야 하며, 종종 길을 잃게 돼요.


칼과 같은 정지를 만들 수 없어요 면 마이크로 및 미니 제품을 사용하여 진드기 검을 줄이는 것이 현명했어요.


최소한 분할에서 이러한 위험에 대응하고 유연성을 가질 수 있어요.


지금도 실제로 해외 선물을 거래한 것을 후회하는 때가 있어요.


그런데도 단계별 투자에 투자하면 모든 주요 방향을 먹기 위해 대담성과 창자를 개발하고 있어요.


우리는 해외 미래에 투자하는 사람들이 성공적으로 투자하기를 바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해외선물수수료와 실체결 증거금 대여계좌 업체 고르는 법

실체결 해외선물 대여계좌 선물옵션 증거금 대여 전문회사 에이스트레이딩

대여계좌 이용시 주의할 사항 및 실체결 회사의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