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투자, 시장의 패턴 분석하기

해외선물투자, 시장의 패턴 분석하기
주식이 너무 좋더라도 주말에는 해외선물을 얻을 수 없어요는 것이 조금 유감이에요.?

주식 시장이 금요일에 끝난 다음 아침까지 할 수 있어요는 것은 위안이에요.

금요일에0.7674로 마감했어요.?

그것은 급락이 장의 시작 후 나온 것 같아요, 하지만 난 작업 때문에 그것을 볼 수 없어요, 그래서 나는 어떤 마음의 고통없이 이익을 했어요.?

나는 잠시 동안 일하고, 나는 갑자기 그것을 판매하고 있어요.

청산명령을 0.7697로 넣고 0.7705에 짧은 진입 명령을 내렸지만, 청산 명령이 끝나자마자 매도 명령도 결론을 내렸어요.?

어쩌면 그것은 에 가까운 10 순간에 진드기.?

내가 뭔가를하는 동안 주문 창을 볼 때 그것은 매우 번거 로움이에요.
나는 잠시 두 개의 진드기를 입고 앞뒤로 갔어요.?


그런데!!!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 되었어요.


나는 시그야.... 나는 기다릴 거에요.


그는 큰 사람이야 ...


결국, 나는 위치를 청산하고 반대 위치에 들어갔고, 그것은 그 날의 높은 지점이었어요.
높은에서 판매 ... 그것은 좋은 기회였다.


당신이 그것을 놓친 것을 듣고 미안 해요.?


그러나 나는 오늘 배운 것에서 이익을 얻었어요는 것에 만족하지 않어요. 청산 후 반대 입장을 입력하여 수익을 극대화?


그것을 할!?물론, 추정이 길 잃은 경우, 당신은 이익을 반환 할 수 있어요. 적어도 오늘은 같은 날이었어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해외선물수수료와 실체결 증거금 대여계좌 업체 고르는 법

실체결 해외선물 대여계좌 선물옵션 증거금 대여 전문회사 에이스트레이딩

대여계좌 이용시 주의할 사항 및 실체결 회사의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