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레버리지계산, 거래량과 미결제약정 증감의 관계

해외선물레버리지계산, 거래량과 미결제약정 증감의 관계
지난주 7월은 글로벌 국가들의 경제 지표를 발표할 일정을 정리했어요.
우리는 미국 경제 지표의 발표를 고려하여 시장 위치를 분석했어요.
주요 경제 지표 중, 문제는 FOMC r 성명서와 GDP의 발표였다 제조업 PMI 지수의 실업률도 거래 현황을 참고하였어요.

* 수입 USD 11,347.68 (150만 원)

상품 t-밴드 (30y) = 미국의 30 년 국채 선물
진드기 값 31.25 (진드기당 값)
(외환선물 t-채권)

(기술분석차트-일봉차트)


(결론)
7 월 의 마지막 주에 좋은 선물을 가지고 좋은 것이에요.
방향을 느끼는 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경제 회복에 대한 자신감이 많았기 때문에 목표 수익률을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러나 외국의 지정학적 문제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어요.
최근 한국 주식시장도 양호한 흐름을 만들어내고 있어요.
그러나 우리나라의 한국 할인 중 하나는 북한의 문제다.
즉, 북한은 주식 베팅의 상승을 줄이거나 하락을 증가시키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이 경우 학습 효과가 있으며 때로는 시장이 응답하지 않어요.
나는 글로벌 문제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했어요.
그러나 우리나라나 북한처럼 1년동안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고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많다.
그렇기 때문에 거래와 관련하여 위험 관리가 불가피했어요.


우리는 철저한 분석과 위험 관리를 통해 계속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에요.


(5% 마케팅 방법의 구조에 관심이 있으시면 아래 링크를 검색해 주세요).
http//blog.naver.com/taidairo/120174286580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해외선물수수료와 실체결 증거금 대여계좌 업체 고르는 법

실체결 해외선물 대여계좌 선물옵션 증거금 대여 전문회사 에이스트레이딩

대여계좌 이용시 주의할 사항 및 실체결 회사의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