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증거금지원, 지지와 저항

해외선물증거금지원, 지지와 저항
제목 해외선물 투자완료 정복 편집자 한국경제저널 저자 김양동이한, 성경희, 루빈 * 독서 기간 2016년 3월 10일 * 첫 데이트 판 2015년 11월 9일
이 책은 해외선물의 다른 측면 참신에 관심이 초보자를 위한 권장사항.
나는 해외 선물거래에서 이론적 배경이 없는 독자가 접근 할 수가 있는 첫 번째 책이라고 생각했어요.
각 시장의 특징과 각 제품의 특성은 두 물의 기부가 무엇인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어요.
책상에서 교과서와 같은 질문을 찾는 데 사용할 수 있어요.?
또한 거래에 대한 몇 가지 기술에 대해서도 설명했어요.
그는 저자가 운영하는 클럽에서 더 많은 것을 배울 수가 있는 저자가 개발한 모델이에요.
이것은 클럽의 회원이 아닌 일반 독자에 접근 하기 어려운 마케팅 방법.?
요약하면, 처음으로 떠나는 독자들에게 해외 기부를 권장했어요.
독자와 해외에서 장소를 거래하는 실험을 위해.


수석 저자 성경희-리얼스톡 팩스넷 해외물선물 스페셜리스트/유나이티드 워터 퓨처스클럽 방송 운영/국내 최초! 한국에서 유일하게! DDE 골키퍼가 해외 선물/전 팩스 TV 출연/골동품, S, E, 최고의 전문 활동/보안 관리 아카데미를 위해 개발 및 운영
그것은 금융 시장의 전문가 저자에 의해 투자 책이에요.
자세한 설명과 정통한 ? 외국 선물 판매의 어려움과 두려움에 대한 방법.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해외선물수수료와 실체결 증거금 대여계좌 업체 고르는 법

실체결 해외선물 대여계좌 선물옵션 증거금 대여 전문회사 에이스트레이딩

대여계좌 이용시 주의할 사항 및 실체결 회사의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