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파동, 시스템 트레이딩의 목표와 그 방향

해외선물파동, 시스템 트레이딩의 목표와 그 방향
안녕하세요. 오늘 저는 코인에 투자하여 해외 선물 매각에 대해 배웠어요.
순위를 공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고, 여전히 그렇게 하고 있어요.

오늘 현재, 우리는 가짜 투자를 파는 규칙을 사용하는 싸움을 준비하고 있어요.


내가 생각했던 것은 다음과 같아요.


1. 뇌동매매하지 마세요.


* 그것은 아마 무겁게 뇌 거래의 느낌을 거래하여 손실되오.
따라서 당신이 할 수가 있는 것과 같은 작업을 수행하지 마세요.


2. 중지하고 충분한 증거가 있는 대상 값을 입력했어요.


* 충분한 증거로 입력하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정지 손실 값과 목푯값이 없어서 좋은 장소에 들어갈 가능성이 더 크지만 충분히 먹지는 못했어요.


3. 매일 예금을 하고 매일 찾아가세요.


4. 주요 추세를 따라 입력했어요.
반대 뜻을 입력하는 것은 위험했어요.


※ 큰 추세가 있는 경우 흐름을 따르지 않으면 손실 위험이 있어요.


5. 항상 블로그를 다시 인쇄하고 나쁜 판매를 하지 않으려고 했어요.


*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젊어지게 했어요.


우리는 총 5가지 거래 규칙을 따를 것이에요.


귀하는 모든 투자에 대한 책임이 있어요.


나는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요.


오늘 좋은 하루를 보내고 당신에게 좋은 결론을 기원했어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해외선물수수료와 실체결 증거금 대여계좌 업체 고르는 법

실체결 해외선물 대여계좌 선물옵션 증거금 대여 전문회사 에이스트레이딩

대여계좌 이용시 주의할 사항 및 실체결 회사의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