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대여계좌불법, 차트와 기본적 분석

해외선물대여계좌불법, 차트와 기본적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날, 해외선물 세금은 싸게 적용되오.
방법 알아보기
나는 어떤 해외선물이 있는지 알아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우선, 해외선물은 주식과 다릅니다.
두 방향으로 투자할 수 있는 상품이에요.


구매 후(저렴한 구매)
왜 그것은 판매하는 속성 (비싼 판매)
그것은 침체에 관해서 이익을 볼 어려워요.


실제로 이익을 창출하는 개미 회원의 계정의 10%가
그것은 될 않을 거야
그는 나오지 않았어요.


반면 해외 선물은 제로섬 게임과 같아요!!
결국, 내가 잃을 경우, 당신이 잃을 경우, 나는
게임의 기회는 반으로 줄어듭니다.


가격이 내려갈 가능성이 있을 때, 먼저 판매하고 나중에 살고
당신은 매도와 같은 방향으로 투자할 수 있어서
결국, 상승/하락에 대한 변명 없이 '내 기술'.
이것이 계정 항복이라고 말하는 것은 안전했어요.


해외 선물의 특성상 배당률은 반년이에요.
여기에 좀 더 신중하게 그래픽 / 분위기 / 시장 등을 취했어요.?
배당률을 보면 50% 이상이 아닐까요?


금리 상승과 주가 하락
나는 플립 측면에 그런 투자 상품이 있어요고 생각하지 않어요.


단순히 해외 선물에 소개되는 분들을 위해
해외 선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해외 선물 투자자라면 놓치지 말아야 했어요.
해외 선물 세금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해외 선물에는 계약 수수료와 편도 수수료가 부과되요.


이것은 교환 규정이기 때문에,
투자하려면 로마로 가서
당신은 그를 따라야했어요!
따라서 커미션을 저장하는 것이 매우 중요했어요.


커미션 v증권사에서 증권사에 이르기까지.


거래소가 증권사로부터 받는 제도수수료는 동일했어요.
이는 증권회사가 얼마나 많은 마진을 가지고 있는지이에요.
고객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 사이에는 차이가 있어요.


대략, 나는 관련 당국 수수료가 약 2 달러임을 알고 있어요.
형성.
당신이 번호 2를 명중하고 당신은 7.5의 기본 수수료를받을 경우
(관련 기관세 2 또는 증권회사 5.5%)
일어날!
세금이 낮을수록 마진이 줄어듭니다.


모든 증권회사는 계좌로 계좌를 개설했어요.
판매하는 고객을 위한 기본 요금(7.5년)
그냥.
오일은 1 진드기에 대한 10 달러의 가치가있어요
기본 요금을 입력하면
15 대 1 틱의 수수료 (10 이익 - 15 의 세금)
그것은 5 달러를 잃는 구조이에요.


그래요면 어떻게 세금을 받을 수 있을까요?


제목 관리자, 또한 PB로 알려진 사람, 즉
관리자로 지정하고 관리자와 상담
신청하도록 요청해야 했어요.


증권사들은 직원으로서 도마를 내고 있어요.
고객은 유료 고객으로 상담할 수 있어요.


윈-윈 전략으로 생각하세요.


증권회사에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더라도
기본 커미션으로 거래하는 고객(7.5%)
우리는 우수한 고객이지만 증권 회사에서 무료로 봉사하지 않어요.
관리자를 임명하고 상담 수수료를 요청해야 했어요.


사실, 그것은 우리에게 적은 혜택을 제공했어요.
당신은 처벌되지 않어요!


또한 당사와 같은 고객의 경우 계정을 관리하는 관리자가 필요했어요.
카운터 세일의 위험 또는 만료 날짜에 대한 가이드인 경우.
내 계정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내가 지금까지 말한 것을 이해하십니까?
마지막으로, 그들을 위해, 나는 해외에서 선물을 판매하고,
몇 년 동안 내가 변경 한 최고의 증권 회사처럼
증권사와 여전히 사용하는 매니저를 소개했어요.


그것은 사용 된 증권 회사였고, 관리자는 3 점 역의 CEO였어요.


나는 가서 이동의 조건에 회사와 협상.
세금이 가장 저렴했어요.
그것은 머물 좋은 장소이에요.
나는 나처럼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지만, 나는
상담할 수 있었던 매니저이에요.


명함!
질문이 있으시면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미래의 외국인에 대한 투자에 대해 생각할 때,
네가 저를 도와주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했어요.


위안타 2.3 최우혁 위의 명함 번호를 참조해 주세요.
매니저에게 직접 연락해 주세요!
해외 선물의 최소 금리를 권장했어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해외선물수수료와 실체결 증거금 대여계좌 업체 고르는 법

실체결 해외선물 대여계좌 선물옵션 증거금 대여 전문회사 에이스트레이딩

대여계좌 이용시 주의할 사항 및 실체결 회사의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