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마진미니랏, MACD 활용한 차트의 지표 보기

FX마진미니랏, MACD 활용한 차트의 지표 보기
선물옵션 - 토론실 - 투자 노하우 게시판
동시에 게시할 수 없기 때문에 작성한 기사를 옮겼어요.
그것은 많은 아파요. 그것은 매우 어려운 시간이었어요.
난 혼자가 아니에요. 또는 그는이 결론에 적합한 사람이에요 ... 그것에 대해 물었을 때, 그것은 너무 분명하지 않았어요.
나는 전에이 작업을 수행했어요.
그리고 심지어 지속적인 수익성의 이 시대에 ... 이러한 상인이 올바른 상인이 아니라는 생각.
나는 아직도 그것을 가지고있어요.


그것은 다른 사람봐요 빠릅니다. 다른 사람봐요 주변상황을 더 잘 인식할 수 있는 능력(?) 제가 하는 일에 더 유익했어요.
나는 많은 생각을 했고, 나는 그것을 바라고 있었지만, 그것은 나를 위해 중독되어요.


그것은 조금 자연스럽고 ... 도시 복잡성이 아닌 시골의 정적 측면과 같은 내 성격,
나는 극복하기가 매우 어려운 부분이라고 생각했어요.
내 모든 성향이 마케팅에 부적절하지는 않았어요.
이 시장에 더 빠르게 적응하고 이 시장에서 원하는 것을 달성하려는 동기 부여더 빨리, 후배와
나는 많은 성공을 생각하고 있었어요.


그들이 생각하는 방식 ... 우리가 결정을 내리는 방법 ... 평범한 삶을 사는 방식... 재미, 난 더 인도적이야.
또는, 나는 내 사회 생활에 더 잘 맞는 것 같아요. 그리고 그것은 판매이에요.
나는 그것이 더 나아요고 생각했어요. 결론적으로, 이러한 모든 것들은 다른 비즈니스, 판매 등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어요.
그러나 판매수익이나 판매로 인한 이익 또는 손실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그러한 인적 요인의 판매에는 거의 또는 전혀 이익이 없어요.
즉, 즉,
그러나 그들이 인간적으로 관대한 이유이에요. 그것은 충분하지 않거나 ... 그들에게 주는 대신
작업의 성능에 더 냉정하고 객관적인 요인이 있어요, 그래서
성공의 주요 요소이에요.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봐요 더 나은 일을하세요. 또는 그들이 그것을 하려고 하는 대신에 할 만큼
내 자신의 독특한 성격. 판매 방법은 자연에 적합했어요. 시장 접근 방식을 개발했어요.
제 자신을 알아가기 시작했을 때, 저는 이전과는 다른 수입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어요.


40-50을 통해 하나 또는 두 개의 진드기를 목표로 할 수없는 경우, 카,그들의 번호로, 당신은 3-4 계약을해야했어요.
우리는 2 진드기, 3 진드기를 목표로 ... 또한, 어려운 경우, 선물은 1-2 계약을 통해 5-10 틱을 위해 노력하기 시작했어요.
그는 더 안정적인 거래 모델을 유지한 것 같어요.


그리고 우리는 아직 여기에 제시하지 않은, 그러나 우리는 이익으로 매일 시장의 격차를 복용하고 있어요.
나는 많은 돈을 달성하고 나는 더 명확하게 볼 수없는 무언가로 그것을 해요.
그것은 내기가 아니에요
그것은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고 성장한 결과였다.


나는 확실히 모두가 가지고있는 장점이 있어요고 생각했어요.
우리는 모든 사람이 하는 방식만 이 방법으로 성공해야 했어요.
그것은하지 않어요.
그러나 그것은 모두 어려워요. 또는 당신이 아니오라고 말하는 방법에 충실하고, 성공할 가능성이 덜 높은 방법에 충실.
그것은 해서는 안되요.


해외 진료선물의 이유는 여러 가지 면에서 봐요 접근이 용이하고 여전히 부담이 되기 때문이에요.
예전봐요 수수료가 낮기 때문에 관심이 있고 그렇게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어요.
난 당신이 그것을 해야 할 거 야 확신. 또는 에 대한 몇 가지를 제공하는 사람들을 위해 고문.


개인적으로, 외국 선물은 하루 거래 방식으로 접근했어요, 지금은 거의 위치.
그것은 소득을 기반으로, 그래서 만약 당신이 초보자 또는 당신이 수익성이 아니에요, 얼마나 오래?
나는 매일 거래를 제거하고 폐쇄하여 접근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라고 말할 것이에요.


우선, 이 공간의 기본 사항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국내 선물의 경우 계약마진은 코스피 200 선물지수 50만원 15%
선물지수는 245,000,000,000원, 마진5000원을 필요로 했어요.


해외 선물의 경우 마진은 상품마다 다르며, 현재 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 있어요.
테.


그 중, 에서 유래 하는 그들에 게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제품


지수 선물 E-mini NASDA100/E-mini S 및 P 500/미니 시스드 다우
통 유로 FX / E-미니 유로 FX
에너지 원유(wti 의미)

?
따라서 기본 마진만 보면 국내 선물봐요 더 저렴하지만 레버리지를 찾고 있어요.
이너 기프트봐요 높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했어요..


위의 제품 중 일부와 진드기의 상세한 크기와 기본적으로 거래하는 아크 구성을 살펴보겠어요.


진드기의 크기는 국내 선물이 0.25의 멀티 셋인 것처럼 기본 가격 크기를 나타냅니다.
진드기값은 국내 선물 0.25가 25,000원을 의미하기 때문에 기본 1틱(달러)의 가치를 의미했어요.


미니 나스닥 100


- 미니 나스닥 선물 가치가 하나의 진드기는 5이에요.


미니 S 및 P500


- 미니 S와 P 선물 비용 12.5.
(미니 사이즈 다우)


- 미니 다우 선물 비용 5.


(유로)


(미니 유로)


"원유(WTI)


(린 호그)


(단점)


위에 나열된 선물 상품 중 가장 비싼 것은 원유에서 약 7,000이며, 이는 종종 시장에서 볼 수 있어요.
미니 나스닥 100 선물의 경우, 상대적으로 저렴한 2,500이에요.


그리고 선물 거래로 이동한 사람들이 많이 있어 마진을 리프팅 한도까지 줄이에요.
- 진드기당 마진과 비용 절감, 심지어 마이크로 제품까지 판매할 수 있는 제품도 있어요.


국내 선물의 경우 선물 지수가 200pt 이하로 떨어지고 화물 마진이 15m 이하로 떨어지더라도일리노이 원,
기본 출발마진으로 1,500만원이 필요하지만, 해외선물의 경우 별도의 개시마진이 필요하지 않아 마진으로 표현되요.
이러한 자금이 만족되면 단방향 거래가 이루어지며 할당되지 않은 마진 이하로 축소되면 가능한 한 많이 기여할 수 있어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으면 카운터 판매가 나올 것이에요.
그것은 내면의 미래와 동일했어요.
해외에서 선물을 거래했거나 관심이 있어요면, 알아요시피, 생각해 본 적이 있는지 궁금했어요.
그것은 또한 그것을 하 고의 문제, 그래서 그것을 함께 넣어.


해외 선물에 대한 국내 선물... 모두가 자신의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있는 것 같아요.


거래는 더 쉽게 느낄 수 있지만 준비되지 않은 상황에서 시작하면 국내 시장봐요 반응하기가 더 어렵어요.
때로는 어떤 일이 발생, 그래서 당신은 기초를 파악하고 거래에 들어갈 필요가있어요.


그것은 국내가되었고, 외국이되어요 ... 나는 자비로운 제품과 판매 방법이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어요.당신의 성향과 경험에 대한 t-entline.


그러나 해외에서 선물을 경험하는 많은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일하는 동안 사이드 라인이나 돈을 버는 개념으로 시작했어요.
선물의 기본 레버와 그 움직임의 속도, 오히려하지 않은 사람들의 무시 능력봐요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상품이 아니에요.
또한 기본 제품에 는 6-10이며,
그것은 에 대 한 4, 그래서 만약 당신이 얻을 거 야 8-20, 쉽게 액세스할 거 야.
봐요 정확하게, 제품 특성과 선물 거래의 주요 위험에 관한 많은 정보를 받은 후,
난 당신이 끝났으면 좋겠다.


위에서 언급한 미니 나스닥 100 선물은 300만원으로 시작할 수 있어요.
인덱스가 0.4% 이동하면 10pt 0.25 및 4 x 10, 5 및 200가 되요.


지수의 약 0.8%만이 움직이며, 400의 손익 이산과 총 자산의 15%가 움직이에요.


이것은 전문적으로 거래하는 사람들에게 상당한 위험을 초래하는 선물이므로 정상적인 직장에 있는 경우
나는 이것이 장기적으로 더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이미 거래되고 있어요면 제품의 성격과 위험과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내 거래
그게 바로 그런 것이에요.


국내 선물 옵션에 대해 떠날 때, 나는 거래의 상태에 노력하고, 나는 에 대해 느끼고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것을 적어 봅시다.


다른 날과 함께 하는 휴가...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하기에 좋은 장소이에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해외선물수수료와 실체결 증거금 대여계좌 업체 고르는 법

실체결 해외선물 대여계좌 선물옵션 증거금 대여 전문회사 에이스트레이딩

대여계좌 이용시 주의할 사항 및 실체결 회사의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