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이벤트, 미국달러선물지수와 KP200 선물지수의 궁합

해외선물이벤트, 미국달러선물지수와 KP200 선물지수의 궁합

언제나처럼, 우리는 토요일에 주간 판매 결과 시청 하고 TV에서 최종 TV를 시청.?
나는 의견에 응답하고 주식 사이의 헤지 및 자동 청산에 대해 썼어요.


다음 이미지는 항상 판매를 위해 열려 있는 Excel DDE 화면이에요.


위의 이미지는 판매 시 볼 수 있으며 봐요 사실적인 정보와 정보이에요.


우리는 우리가 가장 보는 부분을 조각할 것이에요.


이것은 sigor 및 피벗의 주요 줄에 대한 요약이에요.


오늘의 움직임은 피벗 구획의 색상을 변경했어요.


이 부분은 트렌드가 내가 그것을 조직하는 방식에 따라 매일 조직되어요는 것이에요.


이 p/l 라인 카운트를 다음과 같이 설정하고 비교 감소의 조합으로 결정했어요.


또한 현재 가격과 P/L 라인에 따라 더 높은 가격의 차이를 보여줘요.


스페이스리스가 100이상일 때 빨간색과 파란색으로 표시되요.


아래에서 이벤트는 진드기로 계산되고 확인되요.


이 부분에서는 기호에 입력할 때 현재 값으로 총 손익분기를 계산했어요.


위의 현재 위치는 실제이며 어젯밤 500 미만의 대상으로 청산되지 않어요.


-5000 손해 배상. 어떤 이유로, 우리는 자동으로 손상을 중지하지 않어요.


총 이익과 손실이 청산 목표 이익(500 이상)봐요 높은 경우 Excel 매크로가 열려 있어요.
다음 키보드/마우스 매크로는 프로그램 신호를 보냅니다.


신호를 수신하는 위의 응용 프로그램은 이전에 저장된 리사의 전체 청산 버튼을 실행했어요.


위의 응용 프로그램은 인터넷에 표시되지 않어요.


Excel 및 이 응용 프로그램을 연결하려면 특성 네트워크
나는 엑셀 매크로 전문가에게 라크 우승자 한 명에게 주고 코딩했어요.


흥미롭게도, 대부분의 국내 외국 선물 증권 회사, HTS는 같은에 관심이 없어요.
대상이 달성될 때 완전한 자동 청산 기능이 없어요.


위의 섹션에서는 피벗의 속도 범위와 색상에 p/L 선이 표시되요.


아래에서는 일상적인 말하기에 대한 움직임시연도 있어요.


핵심 부분은 게임의 목적을 위해 조정하는 Excel의 두 번째 부분이에요.

이것은 당신이 볼 필요가 뭔가 아니에요 ...


주식 간의 관계라면 완전히 100% 같으며 완전히 반대이에요.


유로와 달러 지수는 완전히 반대이에요.


한 코멘트는 금열이 엔화에 적합해요고 말했어요.


금 을 구매하고 이익을 낼 때 엔을 판매했어요.
이전 수입을 따를 수 있는 기회를 살펴볼 수 있어요.


두 사람의 관계는 약 80%이므로 함께 움직이고 있는 것 같어요.


결국에는 한강이나 호수를 따라 떠다니는 오리 보트가 떠 있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그를 타는 사람들은 항상 미소를 짓고 있지만 보이지 않는 다리로 정말로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파생 상품에서 이익을 얻는 것은 쉬운 것 같지만 실제로는
상인은 열심히 일하고 잘하고 페달링.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해외선물수수료와 실체결 증거금 대여계좌 업체 고르는 법

실체결 해외선물 대여계좌 선물옵션 증거금 대여 전문회사 에이스트레이딩

대여계좌 이용시 주의할 사항 및 실체결 회사의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