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S&P500선물, 데이트레이더의 보물, 분챠트

미국S&P500선물, 데이트레이더의 보물, 분챠트
해외 선물 순위 기준 1. 망치 양초
빨간 것은 양봉, 파란색은 꿀벌, 그리고 나는 이 촛불 모양이 왜 다른지 모르겠어요, 내가 처음 순위를 보았을 때, 나는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몰랐어요.?
각 촛불은 자신의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당신에게 추세 반전의 터치를 제공하는 여러 모양 중 하나, 망치 모양의 촛불을 줄 거에요.

지금 당신은 즉시 양봉가의 양봉가를 볼 수 있어요, 시가, 최종 가격, 높은 가격, 저렴한 가격, 바로 저렴한 가격?!?여전히 혼란스러워하는 경우 이전 게시물을 참조하세요.
이 조명은 트렌드와 무역을 형성하기 위해 함께 온다.

박씨의 필기를 확인할 수 있을까? 다음에 좀 더 신중하게 사용하려고 노력할 것이에요.

골드 순위의 일부를 캡처했어요.
이 그림을 보면 금이 1225.9의 높은 가을을 볼 수 있어요.
최고가 찍힌 다음 긴 꼬리밍비드가 나타났어요.
빛을 배웠어요면, 이 조명에 추세 반전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청산을 준비했을 것이에요.?

우산이라고 불리는 빛은 상꼬리가 없으며 짧으며 긴 하복부를 가지고 있어요.

촛불은 추세의 끝에 나타나며 해동 편집 트랜잭션에서 기존 추세를 닫을지 여부를 결정할 때이에요.


내 그림에서 망치 모양의 양봉가와 매달려 밍, 하지만 촛불 모양이 물개 또는 양봉가 인지 중요 하지 않어요.


예제로 볼 수 있는 순위를 채택했어요.
이름은 망치와 매달려 작성되었어요
망치로 두드리는 촛불의 경우, 다음 막대도 양봉으로 상승하여 날카로운 상승 추세를 만들어 주었어요.?
촛불을 매달는 등 어떤 경우에는 다음 날의 장대기둥이 생성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판매할 수 있으며, 이는 추세 반전의 신호이에요.


그러나 매달려 있는 양초를 보고 반전 신호로 바로 들어가면 많은 피해를 입을 수 있어요.
다음 상단에 확인 한 후 입력해야하고 당신은 충분한 돈을 벌 수 있어요.


외국 선물이 기다림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침착하게 보면 연승행진이 높은 경우 판매할 수 있어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해외선물수수료와 실체결 증거금 대여계좌 업체 고르는 법

실체결 해외선물 대여계좌 선물옵션 증거금 대여 전문회사 에이스트레이딩

대여계좌 이용시 주의할 사항 및 실체결 회사의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