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모바일, 왝더독 현상 (Wag the Dog)

해외선물모바일, 왝더독 현상 (Wag the Dog)
해외 선물 모의 투자 대회
투자증권에서는 해외 선물 모의 투자 경연 대회를 실행했어요.

최근에는 국내 주식과 마찬가지로 애 나 해외 선물에도 많은 분들이 관심이 있어요.

골드 및 윤활유, 통화 등 다양한 상품이 있어요. 이번 모의 투자 한번 접근해 보는 것도 좋네요
마케팅을 잘하는 것은 경품을 노리는 것이에요 ~

대회 기간은 6월 20일 ~ 7월 29일까 지 약 한 달간 진행 돼요.

참가 신청은 6월 30 일까 지하기에 아직 늦지 않았어요 ~
나는 이번에 다시 수 했어요.
동안 실전에서 그렇게 큰 손실을 계시 긴 하고 서서히 다시 해야 했어요

제6 회사용 키움. 증권 해외 선물 모의 투자 대회


만 20세 이상 참여 하고 있으며, 성적에 따라 상금을 줍니다.


1 등은 200만 원, 2 등은 150만 원, 3~5 등 100만 원
이번 1위는 50만 원이에요.


모의 투자 대회 신청
모의 투자 대회 신청은 사용 키움. 증권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어요.


적용, 영웅 문 W를 설치 하고 사용했어요.


매매 가능 부 총 42개 정말이에요
다우 지 수 등의 지 수 선물을 포함 하여 유로 FX, 승무원들 윤활유, 골드 등
다양한 해외 옵션까지 가능했어요.


제외 종목 39 씨를 가지고 있어서 위의 표를 참조하세요


간격을 5일 이상 매매 횟수 20회 이상 조건 시에 화살을 가능 하게 했어요.


모의 투자 대회 페이지까지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하여 아래 개인정보 동의 하여 가입 신청을 완료했어요.


나는 내일까지 시도해 보는 것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해외선물수수료와 실체결 증거금 대여계좌 업체 고르는 법

실체결 해외선물 대여계좌 선물옵션 증거금 대여 전문회사 에이스트레이딩

대여계좌 이용시 주의할 사항 및 실체결 회사의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