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트레이더채용, 추세중에 나오는 캔들패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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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세계 최대 CEO 콘퍼런스인 가트너 IT 엑스포 2013 심포지엄에서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제공하여 B2B 시장 전략을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 세계 최대 CIO 콘퍼런스인 가트너 IT 엑스포심포지엄 참가

가트너 IT 엑스포 2013 심포지엄은 10월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서 개최되며, "WORLD"의 ISS 2,500명 이상을 포함하여 8,5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참여하는 B2B 전시회입니다.

미국 외에도 남아프리카 공화국, 일본, 인도, 호주, 브라질, 스페인 및 아랍 에미리트에서 개최됩니다.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노트북, 프린터, 전자칠판 등 상용 디스플레이(LID) 및 의료기기 등 다수의 기업 제품과 함께 회사의 사업 효율성을 높이는 다양한 솔루션을 도입하여 기술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

특히, 다양한 실제 시장 관행, 기업 제품이 제공하는 이점에 중점을 두어 현재 존재하는 HOP에 대한 이해를 개선할 계획입니다. 삼성전자의 솔루션.

■ 같은 분야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 및 솔루션의 도입

삼성전자는 세계적인 IT 기업들과 함께 가트너 IT 엑스포 2013 심포지엄의 최고 후원사로 참여했으며 BOD, 공공 부문, 교육 시장, 소매점, 의료 매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솔루션을 소개했습니다.

갤럭시 S4, 갤럭시 노트 및 태블릿과 같은 모바일 장치는 고화질 디스플레이 및 S 펜이 사무실 밖에서 작동하도록 하는 의료, 소매 및 공공 부문을 포함한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alls hare Cast'를 통해 LID 및 전자 대시보드와 같은 대형 스크린과 삼성 보안 솔루션 안전 및 KNOX 플랫폼에 콘텐츠를 표시하여 보안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LID 및 전자 칠판, 접근 포인트, LAN 컨트롤러를 이용한 Wi-Fi 솔루션, "매직 정보 비디오 월 S" 및 교육용 디스플레이 솔루션 "매직 WB 3.0"과 삼성 스마트 신호계 플랫폼(SSSP)과 같은 디스플레이 제품도 출시했습니다. 소매점, 교육 시장, 기업 및 공공 부문에서, Ativ Book 9 Plus 및 Ativ Book 7과 같은 노트북뿐만 아니라 10개의 멀티 터치를 동시에 인식하는 터치 모니터뿐만 아니라 멀티 기계 및 프린터 솔루션과 같은 성능을 크게 향상하게 시킬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 삼성전자 B2B 솔루션 심층 소개

삼성전자는 제품과 솔루션을 전시하는 것 외에도 6개의 별도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심포지엄에 참석한 CIO를 위해 삼성전자의 B2B 솔루션을 더욱 심층적으로 도입했습니다.


최근 B2B 시장은 급속히 성장하고 있으며 기대치가 높습니다.
워싱턴 포스트에 따르면 B2B 모바일 시장은 2017년까지 1,810억 달러(약 190조 원)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시장 조사 기관인 Stratagem Analytics(SA)는 B2B 모바일 기기의 성장이 올해 집단 구매의 경우 5%, BOD 기준으로 18.2%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기흥 삼성전자 글로벌 B2B 센터장은 "삼성전자는 디지털 라벨, 모니터, 스마트폰, 태블릿, 프린터 등 소비자를 위한 잘 알려진 제품과 함께 광범위한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소프트웨어와 솔루션으로 시장 전략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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