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선물, 볼린저 밴드 활용편

코스닥선물, 볼린저 밴드 활용편
약 2주 전에 주식을 알고 싶었기 때문에 은행 계좌를 두드리기 시작하고 HTS를 설치하기 위해 집에 왔기 때문에 보류 중이며 학습에 전념하고 있으므로 어제 기사를 보았습니다.


저는 70년에 할머니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내가 가진 첫 번째 생각은 가능성이었다! 나는 처음으로 생각하는 사람이다.
내가 어떻게 이겼는지에 대한 기사를 보았을 때, 나는 할머니의 투자 원칙의 비밀이 절제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매우 추상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조금 더 찾고 그녀가 투자 기계의 필기를 가지고 있어서 그녀가 언급 한 것을 지시했다.


1. 고코스 주식에 주의를 기울이기.
"우리는 높은 주식을 보고 구매 포인트를 잡을 것입니다.
경험에서, 이 주식은 적극적으로 판매되고, 그래서 수익에 높은 것 같다.
주식이 좋은 경우에도 거래가 많지 않으면 팔기가 어렵습니다.


2. 구매가 낮은 경우 판매하십시오.


그는 당신이 사들인 가격보다 적은 주식을 판매하는 것이 좋습니다.?구매가 가격보다 낮은 경우, 당신은 그것을 판매해야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잘 지키고 있지 않습니다.
불평을 멈추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


셋째, 10% 이상 돌아오면 하루가 끝났습니다.
"원칙적으로 투자 자본의 10 % 이상이 회복되거나 손실 될 때 동일한 일일 판매가 접혀집니다.
큰 이익과 손실은 마음의 통제를 판매하기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


4.
"구입 후, 그것은 쉽게 판매 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수익성이 있을 때 그것을 판매 하기 어렵기 때문에 그것은 가장 어려운 부분. "


5번째는 100%
"어떤 스포츠도 자신감을 가져야 합니다.
우리는이 주식이 잘되고 있다고 생각하고, 손실이 증가하더라도 판매를 놓칠 것입니다. "


6. 조바심을 포기
"우리는 조바심을 버려야 합니다.?우리는 조바심으로 광고에 신중해야하므로 내일의 기회가 올 것입니다. "


7일은 손실을 줄이지 않습니다.
"손실을 줄이지 말고, 당신처럼 팔아라.?손실 후, 판매가 줄어들고, 나는 구매 시간을 잡을 수 없습니다. "


여덟.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올라갈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당신은 실제 스포츠에서 재생해야합니다.?다른 사람들이 이런 식으로 많은 이익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주장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을 위해 올바른 방법을 적립해야합니다. "


9일에는 마이너스 주식 거래를 자제하십시오.
"마이너스 주식에서는 판매를 피하십시오.
주식은 일반적으로 증가하고, 주식은 계속 하락, 그래서 우리는 가능한 한 부정적인 주식을 변경하지 말아야.


마지막으로 그녀는 "원칙적으로 이익을 보면 꾸준한 수익을 얻기가 어렵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자신의 원칙에 투자하면 적어도 엄청난 손실이 발생할 것입니다.
행운의 이익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생각의 방법은 우리가 직선 점심으로 판매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댓글

  1. 동일한 조건으로 실체결 증권사에서 본인명의계좌로 안전하게 이용하세요. winvestfu.com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해외선물수수료와 실체결 증거금 대여계좌 업체 고르는 법

실체결 해외선물 대여계좌 선물옵션 증거금 대여 전문회사 에이스트레이딩

대여계좌 이용시 주의할 사항 및 실체결 회사의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