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양방, 미결제수량 매매법

해외선물양방, 미결제수량 매매법
예금보다 5배 더 많은 수익을 올리는 주식에 투자하기 시작했습니다.
어제 친구를 그만두고 영풍문고를 찾아가 제목을 좋아했다.
저는 사회학자로서 재테크에 관심이 있었지만, 2% 미만의 자산에 한계가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지난달에 주식을 시작했습니다.
저는 이 책의 제목에 있는 책을 보았는데, 그 책의 제목은 저자의 이름을 알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손봉석 감사원! 그는 회계 천재가 된 홍대리의 저자였다! 그 책을 알았을 때, 저는 이 책이 꼭 보아야 할 책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집에서 바로 그것을 구매하고 어제와 이날에 모든 시간을 읽었다.
보통 책을 읽는 데 일주일 이상이 걸리지만, 이틀 만에 이 책의 힘이 엄청나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적색 대체 시리즈를 작성했기 때문에 나 같은 구걸의 상점조차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작성했다고 생각합니다.


주식 매입 책이 많지만, 전임 투자자가 아닌 전문가로서 읽을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난 당신이 그것을 읽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대한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고용주에게 적절한 투자를 하는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주식 책을 자세히 살펴보면 대부분은 "가치에 투자하고 있으며, 많은 것을 교육하고 있습니다."라는 공통적인 요소입니다.
그러나 이 책은 일하는 사람들이 자신의 사업에 충실해야 하며 형평성 교육에 집중할 시간이 없다고 가정합니다.
책에서 볼 수 있듯이, 당신은 단지 주식에 투자에 한 달에 4시간을 보내고 싶어.
일반적으로 순위, 각종 지수, 경제 신문, 보고서 등과 같은 주식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많은 교육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작성자가 해외움직임, 자본/매출액/순이익 동향, PER/PBR만이 꾸준한 수익률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실제 저자 투자자의 주식을 공개한다.


나는 보통 풀 학습을 통해 스포츠를 선택하도록 요청한다.
그러나 이 책은 저자가 직접 투자한 주식을 보여줍니다.
내가 그것을 사들인 이유입니다.
물론 독자가 구매하는 것은 자유이며, 책임은 독자에게 있습니다.
그러나 평소에 생각하지 않는 주식을 보고 자신의 취향에 따라 구매한다면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식에 투자한 지 한 달이 지났지만 평소에 생각했던 것과 비슷한 것들이 많았습니다.


1. 외국인의 움직임을 살펴본다.


일반적으로 주식의 움직임은 외국인이 매도할 때 주가 하락으로 이어졌고, 개인이 매도하고 외국인이 매수했을 때 주가가 상승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외국인들이 결국 주가를 관리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생각하고이 책에서 행동하는 법을 배울 수 있었다.
우리는 외국 수요의 상태를 분석할 필요가 있다.
이에 대한 반응은 단기적인 것이 아니라 수년 동안의 수요와 수요를 분석한 것입니다.


2. 재무위원회가 중요.


이것은 많은 기본 하이라이트입니다.
자동차 업계에서 일하고 있었기 때문에 현대와 기아를 샀습니다.
그러나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도널드 트럼프의 선거와 함께, 멕시코 관세는 급락자동차 가격을 야기했다.
10월에는 5% 증가가 5% 하락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내 모든 자산을 주식에 투자했기 때문에 판매하고 싶지만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수익을 올리고 싶었기 때문에 재고에 있는 모든 현금을 만졌지만, 이는 손실과 계획되지 않은 기회로 이어졌습니다.
나는 그것이 수업료라고 생각합니다.


3. 당일 거래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영업일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대부분의 주식 투자자들이 인식하는 것입니다.
또한 현대의 미래를 믿고 장기 투자로 매입했습니다.
그러나 매일 증권의 가격 변화를 보고 영업 시간으로 내려갈 때마다 볼 수 있습니다.
141,500원까지 올라갔을 때, 나는 그것을 팔지 못했다.
그러나 이것은 스토리텔링 이야기입니다.
141,500원에 팔고 15만원이라면, 나는 그것을 발견했을 것이다.
일상적인 파트너가 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이 책은 주식 에 대한 투자를위한 새로운 방법론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나는 아직 자신의 주식에 투자 할 수있는 방법이 없었던 나 같은 사람들에게 도움이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경험많은 사람들이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좋은 경우, 당신은 공감 할 것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해외선물수수료와 실체결 증거금 대여계좌 업체 고르는 법

실체결 해외선물 대여계좌 선물옵션 증거금 대여 전문회사 에이스트레이딩

대여계좌 이용시 주의할 사항 및 실체결 회사의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