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계좌대여업체, 지그재그 차트 - 고점 저점을 이어주는 선 만들기

해외선물계좌대여업체, 지그재그 차트 - 고점 저점을 이어주는 선 만들기
삼성전자 데스크 노트, NT-G25 A / Y170 모델에 대한 CPU 팬의 DIY.
본격적인 전송 전에, 나는 잠시 내 DIY를 한 이유를 설명합니다
2008년 중반에 삼성전자 데스크 노트, NT-G25 A/Y170 모델을 구매했습니다.
약 2년 후, 나는 그럼의 소리를 듣고, 엉, 스쿼트, 컴퓨터.
처음에는 가지고 있지 않았지만 몇 달 후 큰 소리가 들렸다.
이 컴퓨터에서 들을 거야 유일한 목소리는 CPU 팬 또는 하드 디스크, 하지만 난 전문가 아니에요, 그래서 그것은 2012.
마침내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 전화를 걸어 문제를 확인하기 위해 약 3만 달러가 소요되는 것을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직접 시도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조금 무서워하지만, 나는 문제를 보기 위해 30,000 루피를 지불 할 까봐 두려워한다.
내가 대학에 있을 때, 나는 내 자신의 바탕 화면을 조립하려고, 그래서 나는 그것을 차단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확인하고 CPU 팬 문제임을 확인했다.
팬 축의 열 그리스는 진정되었지만 소리가 울리기 시작했습니다.
축의 내구성이 나빠진 것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저는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 다시 전화를 걸었습니다.
당신은 CPU 팬을 구입하려는, 그래서 당신은 단지 부품을 구입할 수 없습니다.
무조건 착용해야 했고, 25,000달러의 비용과 약 25,000달러의 가치가 있는 수리 비용으로 50,000명정도라고 추정했습니다.
나는 삼성전자를 아주 잘한다.
내가 판매 할 때 먹을 만큼 충분하지 않다, 그래서 나는 많은 포기합니다. CPU 팬은 얼마나 걸까요? 나는 삼성전자가 전자 제품, 만 풀 타임 가격을 제공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2년 안에 오면 맛볼 것입니다.

부품의 가치도 해당 부품의 가치이지만 25,000의 수리 비용이 너무 높다는 느낌을 지울 수는 없습니다.
다음 컴퓨터를 따로 떼어 놓았을 때 CPU 팬을 교체하고 다시 조립하는 데 30 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가족인 경우당신이 샬인 경우, 당신은 20 분 안에 그것을 깰 수 있습니다.

나는 결정을 내려야했다.
우리는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Rs 50,000을 지불 할 것인가, 아니면 우리는 많은 목소리로 그것을 사용할 것인가?
갑자기 나는 CPU 팬의 제품 번호를 위해 인터넷을 검색했다.
예, 나는 중국에서 그 부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운송 비용을 포함하여 백만 달러 미만의 CPU 팬을 샀다.

그런 다음 완전히 교체 기계입니다.
나는 즉시 그것을 해결해야하지만, 약 일주일 후, 나는 그것으로 문제가 있는지 물어볼 것입니다.

무엇을 가져올지 참조, 수행

컴퓨터를 끄면 다음과 같이 17개의 나사를 해제해야 합니다.

아래와 같이 왼쪽과 오른쪽 및 왼쪽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확산할 수 있습니다.
직접 할 일을 소유하지 않으면 부채 드라이버 등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플라스틱 본체는 너무 집중되어 플라스틱에 손상을 입힐 가능성이 있습니다.
얇고 넓고 플라스틱 소재를 최대한 사용하십시오.
콘솔을 열 수 있었던 경우 다음과 같이 콘솔 전면을 열어 보세요.
위아래로 연결된 선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사각형으로 표시된 다섯 줄을 조심스럽게 분리합니다.
당신이 그것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커넥터를 보면 연결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최전선이 제거되면 허리에서 제거할 수 있는 또 다른 공간이 있으므로 조심스럽게 제거하십시오.

모든 라인을 분리하고 열려있는 바디입니다.
그것은 다른 상단입니다.
나는 그것을 볼 수 없지만 내부에 모니터와 키보드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바닥은 분리된 모양입니다.
당신은 큰 마더 보드, HDD 및 OOD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화살표쪽으로 아우디를 밀어 경우, 그것은 쉽게 분할됩니다.

아우디가 제거 된 후 나오는 나사 아래로 계단이있다, 하지만 난 아주 잘 기억하지 않는다.
내 기억에,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쨌든, 그를 고립시키기 위해 필요한 것이 있다면, 그것을 두고 그가 그것을 취하지 않으면, 나는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미안해.
일부 무책임한.
HDD는 4개의 나사를 풀고 화살표 방향으로 드래그해야 하지만 HDD를 제거하는 대신 부착된 선이 반대 방향으로 당겨질 것이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마더보드에 연결된 다른 커넥터를 제거하고 두 개의 나사를 해제하고 마더보드가 본체에서 제거됩니다.

메인 보드가 제거되고 뒤집히면 CPU 팬이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CPU 팬과 마더보드 간의 연결을 제거하고 5개의 나사를 놓습니다.

CPU 팬을 제거하면 CPU 방열판을 볼 수 있습니다.
방은 깨끗하고 편안했습니다.


나는 옆에서 방열이 가라앉는 것을 보았고 먼지는 그 중간에 있었다.
다행히도, 그것은 좋지 않다, 그래서 그것은 진공 청소기흡입으로 깨끗 하다.

그것은 완전히 CPU 팬에서 폐쇄되었습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까?
나는 지금 CPU의 팬입니다.
사각형을 보면 모델 번호를 볼 수 있으며 아래의 "6L99"는 자세한 모델 이름입니다.

왼쪽은 중국의 새로운 CPU 팬과 오른쪽에CPU 팬이 원래입니다.

이제 회의는 모순의 반대입니다.

이 방법은 변경되었습니다 - 나는 지금 소리없이 내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삼성전자를 좀 가혹하게 만들겠습니다.

2007년 10월 경에 판매를 시작한 이 문제는 운전자나 소프트웨어의 지원이 거의 없었다.
대부분의 업데이트는 2007년에 계속 유지되거나 2008년 중반에 가을입니다.
2009년에는 한두 번의 업데이트가 있지만 그다지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드라이버 또는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할 때 소프트웨어가 무엇이며 드라이버가 무엇인지 알 수 없습니다.
최고의, 그것은 서면 콘텐츠, 설치를 위한 설정.
당신이해야 할 유일한 것은 그것을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고객의 생각할 수없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전자기기나 삼성전자 제품을 사용하면 동일하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애플에서 뭔가를 배워야합니까, 삼성전자?

그리고이 모델은 비스타에서 출시되었지만, 다음 버전이 공식적으로 윈도우 7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선박의 정신을 보여줍니다.
라크 원 컴퓨터는 제조업체의 무책임하고 이기적인 행동으로 인해 빠르게 쓸모없게 됩니다.
물론 제조업체도 마찬가지입니다.

고객을 속이는 회사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좀 더 신중해야 합니다.
기업가는 사회일 수 있으므로 조금 다르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나는 TV와 인터넷의 사회적, 인간의 훈련을 따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해외선물수수료와 실체결 증거금 대여계좌 업체 고르는 법

실체결 해외선물 대여계좌 선물옵션 증거금 대여 전문회사 에이스트레이딩

대여계좌 이용시 주의할 사항 및 실체결 회사의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