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선물예탁금, 선물옵션 진행형 패턴의 이해
미니선물예탁금, 선물옵션 진행형 패턴의 이해
삼성전자와 인텔이 주도하는 타이젠 결연은 5월 22일 미국 샌프란시스코 유니언 스퀘어 호텔에서 타이젠 개발자 콘퍼런스를 개최하고, 하반기에 타이젠 2.1의 이벤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와 인텔 타이젠 결연 외에도 SK텔레콤, KT, NTT 도코모, 보다폰, 오렌지, 스프린트, 파나소닉, NEC, 후지쓰, 화웨이 등 12개 통신사와 제조업체가 있다.
Tizen은 사용자가 데스크톱에서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결합하여 휴대전화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위젯을 지원하며 아이콘 모양, 화면 회전 등이 알려졌습니다.
3D 갤러리 및 화면 파괴 기능과 같은 다양한 사용자 기능도 추가됩니다 개발자가 생태계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도 있습니다.
타이젠 결연은 타이젠 폰에서 사용할 안드로이드 폰과 아이폰 전용 응용 프로그램을 변환하는 기능을 소개합니다.
업계는 또한 개발자 심포지엄에서 타이젠 OS의 출시가 제3 운영체제로서 타이젠의 생존 가능성을 평가할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지적한다.
문제는 타이젠이 안드로이드와 iOS 양강 구성을 막을 수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삼성전자가 올해 1분기 통신업계 영업이익의 87.4%에 달하는 안드로이드폰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것도 중요하다.
타이젠이 장착된 상용 단말기는 하반기에 별도 이벤트에서 발견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는 7월에 출시될 타이젠폰의 최고 품질 사양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심지어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 폰 OS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OS 양강 구성과 싸울 때 타이젠 OS 상황에서 성공할 수가 있는 기회에 대한 많은 부정적인 견해가 있다.
제 생각에는 삼성전자가 타이젠의 성공을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1. 시장 진입을 목표로
아직 테스트 되지 않은 자살 행위이며 생태계가 잘 구축되지 않았으며 Tizen은 Premium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M 스마트 폰 시장.
애플의 아이폰, 여전히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 안 드로이드 분수에서 큰 공격에도 불구 하고, 달걀-에그, 소프트웨어 경험이 없는 삼성전자, 처음부터 프리미엄 시장을 덤프.
MS-노키아 윈도 Phone alt-전화처럼) 먼저 시장의 목표는 순서입니다.?
2. 위의 사양보다 주요 기능에 충실
엔트리 레벨 시장에서 성공하려면 과사양보다는 기본 기능을 고수하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넥서스 4의 저가형 고품질 전략이 스마트폰 시장에서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4G LTE, 800플러스 카메라, 1.2GHz 듀얼 코어 프로세서 또는 Full HD 급 디스플레이는 비용만 증가하고 일반 사용자에게 특별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특히 현재 2.1에 불과한 타이젠이 하이엔드 하드웨어를 제대로 지원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따라서 기본 기능에 더 충실하고 오류나 오류 없이 더 충실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3. 기능 지향적인 앱 생태계 만들기
타이젠은 단기간에 iOS, 안드로이드와 같은 거대한 엡스토어 생태계를 구축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방법이 있습니다.
소비자는 애플 앱 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되는 응용 프로그램의 매우 제한된 수를 가지고있다.
결국, 모바일 메신저, 지도, 검색, 사진, 소셜 미디어 등은 1000 개의 훌륭한 기본 앱 중 하나만 제공하더라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자주 사용되는 응용 프로그램으로 응용 프로그램 생태계를 신속하게 설정하고 이를 위해서는 파트너와 적극적으로 협력해야 합니다.
4. 컬링 소비자인 제품 디자인
어려운 Weser 사양에서 기본 기능을 고수하더라도 디자인이 혁신적일 정도로 눈에 띄어야 합니다.
스마트폰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평준화되는 상황에서 는 스마트폰 구매의 주요 변수가 될 수 있다.
이와 관련, 삼성전자 '타이젠폰'은 기존 갤럭시 시리즈와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디자인 컨셉이 필요하며, 애플 아이폰과 같은 불필요한 혁신적인 디자인 요소를 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5. 간단하고 간단하지만 편리한 UX
Taizen이 성공하려면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간단하고 간단한 사용자 환경이 필요합니다.
특히 안드로이드 폰 UX는 단편화와 함께 더 정교해지고있다.
안드로이드 폰 '복잡한 기능과 UX는 대부분의 소비자 '시작 수준의 스마트 폰 시장에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Taizen OS는 iOS를 통해 직관적이고 편리한 UX를 구현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타이젠은 저숙련의 기본 기능을 고수하는 간단하고 편리한 스마트폰으로 사용할 수 있는 초기 수준의 스마트폰의 OS인 경우 성공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타이젠 OS의 타이젠폰은 디자인에 있어 소비자를 먼저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와 인텔이 주도하는 타이젠 결연은 5월 22일 미국 샌프란시스코 유니언 스퀘어 호텔에서 타이젠 개발자 콘퍼런스를 개최하고, 하반기에 타이젠 2.1의 이벤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와 인텔 타이젠 결연 외에도 SK텔레콤, KT, NTT 도코모, 보다폰, 오렌지, 스프린트, 파나소닉, NEC, 후지쓰, 화웨이 등 12개 통신사와 제조업체가 있다.
Tizen은 사용자가 데스크톱에서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결합하여 휴대전화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위젯을 지원하며 아이콘 모양, 화면 회전 등이 알려졌습니다.
3D 갤러리 및 화면 파괴 기능과 같은 다양한 사용자 기능도 추가됩니다 개발자가 생태계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도 있습니다.
타이젠 결연은 타이젠 폰에서 사용할 안드로이드 폰과 아이폰 전용 응용 프로그램을 변환하는 기능을 소개합니다.
업계는 또한 개발자 심포지엄에서 타이젠 OS의 출시가 제3 운영체제로서 타이젠의 생존 가능성을 평가할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지적한다.
문제는 타이젠이 안드로이드와 iOS 양강 구성을 막을 수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삼성전자가 올해 1분기 통신업계 영업이익의 87.4%에 달하는 안드로이드폰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것도 중요하다.
타이젠이 장착된 상용 단말기는 하반기에 별도 이벤트에서 발견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는 7월에 출시될 타이젠폰의 최고 품질 사양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심지어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 폰 OS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OS 양강 구성과 싸울 때 타이젠 OS 상황에서 성공할 수가 있는 기회에 대한 많은 부정적인 견해가 있다.
제 생각에는 삼성전자가 타이젠의 성공을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1. 시장 진입을 목표로
아직 테스트 되지 않은 자살 행위이며 생태계가 잘 구축되지 않았으며 Tizen은 Premium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M 스마트 폰 시장.
애플의 아이폰, 여전히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 안 드로이드 분수에서 큰 공격에도 불구 하고, 달걀-에그, 소프트웨어 경험이 없는 삼성전자, 처음부터 프리미엄 시장을 덤프.
MS-노키아 윈도 Phone alt-전화처럼) 먼저 시장의 목표는 순서입니다.?
2. 위의 사양보다 주요 기능에 충실
엔트리 레벨 시장에서 성공하려면 과사양보다는 기본 기능을 고수하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넥서스 4의 저가형 고품질 전략이 스마트폰 시장에서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4G LTE, 800플러스 카메라, 1.2GHz 듀얼 코어 프로세서 또는 Full HD 급 디스플레이는 비용만 증가하고 일반 사용자에게 특별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특히 현재 2.1에 불과한 타이젠이 하이엔드 하드웨어를 제대로 지원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따라서 기본 기능에 더 충실하고 오류나 오류 없이 더 충실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3. 기능 지향적인 앱 생태계 만들기
타이젠은 단기간에 iOS, 안드로이드와 같은 거대한 엡스토어 생태계를 구축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방법이 있습니다.
소비자는 애플 앱 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되는 응용 프로그램의 매우 제한된 수를 가지고있다.
결국, 모바일 메신저, 지도, 검색, 사진, 소셜 미디어 등은 1000 개의 훌륭한 기본 앱 중 하나만 제공하더라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자주 사용되는 응용 프로그램으로 응용 프로그램 생태계를 신속하게 설정하고 이를 위해서는 파트너와 적극적으로 협력해야 합니다.
4. 컬링 소비자인 제품 디자인
어려운 Weser 사양에서 기본 기능을 고수하더라도 디자인이 혁신적일 정도로 눈에 띄어야 합니다.
스마트폰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평준화되는 상황에서 는 스마트폰 구매의 주요 변수가 될 수 있다.
이와 관련, 삼성전자 '타이젠폰'은 기존 갤럭시 시리즈와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디자인 컨셉이 필요하며, 애플 아이폰과 같은 불필요한 혁신적인 디자인 요소를 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5. 간단하고 간단하지만 편리한 UX
Taizen이 성공하려면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간단하고 간단한 사용자 환경이 필요합니다.
특히 안드로이드 폰 UX는 단편화와 함께 더 정교해지고있다.
안드로이드 폰 '복잡한 기능과 UX는 대부분의 소비자 '시작 수준의 스마트 폰 시장에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Taizen OS는 iOS를 통해 직관적이고 편리한 UX를 구현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타이젠은 저숙련의 기본 기능을 고수하는 간단하고 편리한 스마트폰으로 사용할 수 있는 초기 수준의 스마트폰의 OS인 경우 성공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타이젠 OS의 타이젠폰은 디자인에 있어 소비자를 먼저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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